구글 플레이스토어, 구입 후 2시간 이내에는 묻지마 환불!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는 분들은 여러 유료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것입니다. 하지만 무료 체험판이 없는 유료 앱 같은 경우는 설명과 리뷰만 보고 직접 구입해 사용해보니 호환성 문제 또는 생각했던 것 과는 다른 경우가 종종 있었을 것 입니다. 저 또한 이러한 경우가 몇 번 있었는데요, 이 때는 부담 없이 환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구입한 애플리케이션은 2시간 내에 한 번의 버튼 터치만으로 바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정말 필요해서 구입했지만 디바이스와의 호환 문제나 앱 자체의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환불을 한다면 2시간 내에 충분히 애플리케이션 파악이 가능 할 것이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지고 바로 결제취소 및 환불을 진행해준다는 점은 분명 편리한 부분입니다.


좌측과 같이 2시간 이내에는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페이지에 열기와 환불버튼이 동시에 존재하며, 2시간 이후에는 환불버튼이 제거버튼으로 변경됩니다.

2시간 이내에 환불 버튼만 누르면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결제취소 및 환불이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번거로운 과정이 없다는 점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혹시 잘못 다운로드 받은 애플리케이션이나 체험판이 없는 게임을 체험해보고 구입하고 싶다는 분들은 결제하고 환불할 수 있다는 점 참고바라며 이를 악용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참고로 2시간이 지났을 때 환불은 구글 또는 제작자와의 상담이 필요하니 이 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