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mm50 이어폰을 9천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고?!

여러 음향기기를 사용해보고 리뷰를 쓰는 리뷰어 입장에서 지인들이 대형 문구점 등의 음향코너에서 1~2만원짜리 흔히 말하는 No Brand(?!) 이어폰을 구입하는 것을 보면 답답한 심정입니다. 그렇다고 10~20만원 대의 이어폰을 추천하기만 해도 이상한 사람 취급할거고.. 그런데 이러한 지인들에게 당당히 추천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이어폰이 있어 소개합니다.

어디서 많이 본 제품인가요? 한 때 올레샵에서 2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었던 이어폰으로 (의미없는) 정가는 10만원 대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 또한 올레샵 대란(?!) 때 4대를 구입하고 이후에 4대를 추가 구입해서 약 8대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그만큼 가성비가 좋습니다.

젠하이저 mm50 시리즈인 이 제품은 저음이 약간 강조되면서도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잘 맞는제품이고 A/S도 믿을 수 있는 젠하이저 제품이라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실제로 이 제품을 구입 후 사용하다가 단선이 되었는데 단선된 상황이 제 과실이라 하기도 그렇고 젠하이저 과실이라 하기도 그런 애매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젠하이저 서비스센터 측에서 ‘원해 유상이지만 이번만 무상으로 해주겠다며’ 별다른 요구 없이 신속하고 친절히 무상 교체를 해줬습니다. 감동 받았습니다. 

여하튼 이 제품을 지금 배송비 별도로 9,000원대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단 이 제품의 정가가 10만원 대라는 것을 참고하면 엄청 저렴하지만 제가 봤을 때 10만원 대 까지의 가치는 없고 그래도 확실한 것은 9,000원 대 가격에 비해서는 훨씬 좋다는 점입니다. 

보통 오프라인에서 이정도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어폰은 소니의 젤리이어폰 시리즈나 유명하지 않은 무명 브랜드 일부 제품 밖에 없는데 젠하이저라는 브랜드의 제법 괜찮은 성능의 제품이 9,000원이라는 점은 정말 꼭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구매 페이지 

현재 위 이벤트가 종료되어 정상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 다른 할인 소식 있으면 소개하겠습니다. 

+ 새로운 최저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9,000원대는 아니지만 10,000원대에 다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이 제품과 비슷한 성향의(거의 동일한 제품) 제품에 대한 리뷰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전에 작성한 젠하이저 MM30G 리뷰인데 MM50 시리즈와 성향이 비슷합니다.

MM30G 워커플렉스 리뷰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

4 Comments

  1. Chrinstine says

    I could not resist commenting. Exceptionally well written!

    1. 그레이트C says

      Thank you for your feedback. The event has ended.

  2. Lincoln says

    I’m really impressed with your writing skills as well as with the layout
    on your blog. Is this a paid theme or did you modify it yourself?
    Anyway keep up the excellent quality writing, it is
    rare to see a great blog like this one today.

    1. 그레이트C says

      Thank you so much! This theme is pa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