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필수품, 와이파이 도시락(포켓 와이파이) 저렴하게 이용하기

익숙하지 않은 길 휴대폰으로 구글 지도 확인해보려해도 얼마나 과금될지 모르는 해외 데이터 사용료.. 이러한 불안함을 없애기 위해 일본(또는 해외)여행 시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와이파이 도시락(포켓 와이파이)입니다. 국내에서 사용하는 에그와 비슷한 개념인데 하나의 와이파이 단말기에 여러 사용자가 동시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어 친구들과, 가족들과 여행갈 때 더욱 유용하죠.

일본 포켓 와이파이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 와이드모바일의 와이파이도시락입니다. 대부분의 출국장에 수령 및 반납장소가 위치해 있어 더욱 편리하기 때문인데요, 1~2인이 편하게 여행하기 위해서는 유심 로밍을 해서 가도 상관 없지만 여럿이 함께 여행을 즐긴다면 이렇게 와이파이도시락을 이용하는 것이 더욱 저렴하겠죠?

이러한 와이파이도시락을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와이드모바일 티몬 구매 페이지

위와 같이 4일 이상 대여 시 1일 무료 대여를 해줘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박 4일 대여 할 경우 약 16,000원 정도면 대여할 수 있으니 4~5명에서 함께 사용한다고해도 1인 3~4천원 정도 밖에 안되는 비용이죠? 유심 로밍 같은 경우는 보통 1일에 10,000원 정도 하기 때문에 4~5일이면 4~5만원 정도는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행사가 위 이미지 처럼 한 번만 있으면 소개해드리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 곳 확인해본 결과 와이드모바일 공식홈페이지나 여행사를 통해서 예약을 하고 이용하는 것 보다 소셜커머스 사이트를 잘 찾아서 예약하는 것이 확실히 저렴합니다.

하루 3,200원 정도에 대여가능한 포켓 와이파이업체도 있습니다.(와이드모바일이 아니에요~) 품질이야 사실 해외에서 인터넷 쓴다는 것이 크게 차이가 있지는 않지만 와이드모바일을 제외하면 대부분의 업체는 인천공항 아니면 대부분 수령/반납이 어렵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는 부산 김해공항이나 부산국제터미널 등에서 자주 출국을 하다보니 이러한 곳도 원활히 서비스해주는 업체가 아니면 전혀 사용하고 있지 않다 보니(어디서든 이용이 가능한 업체를 선호하고 이용하려고 노력해요..ㅎㅎ) 와이드모바일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왠만하면 유심 로밍을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저 또한 와이드모바일 서비스를 구입해 일본 여행을 다녀온 뒤 간단한 후기 남겨보려 합니다.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