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여행] 일본 하카타역 근처 모스버거 위치

여행을 하면서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을 찾게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역 부근에는 워낙 맛있는 식당이 많아서 굳이 검색해서 다닐 필요는 없지만 간단하게 햄버거 하나 먹으려고 생각한다면 모스버거가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한국에도 모스버거 지점이 많아지고 여러 수제버거 전문점이 생기면서 모스버거의 인기가 조금 식기는 했지만, 일본 현지에서 보다 다양한 메뉴를 경험해보려는 사람들은 여전히 많습니다. 일본 여행지의 모스버거는 한국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모스버거 세트를 구입하면 위와 같이 음식이 나옵니다. 위의 사진은 2SET을 구입했을 때 나오는 메뉴로, 햄버거와 사이드메뉴, 음료를 직접 선택하여 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메론소다가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 하기에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오렌지주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

모스버거의 감자튀김은 한국지점에서도 그렇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햄버거도 맛있어서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니지만 일본 현지에서 한 끼 해결하기 위해 제법 많은 돈이 소모되는 만큼 아주 비싸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카타역 근처 모스버거는 찾기 쉽습니다. 하카타역 뒷문으로 나와 스타벅스가 있는 곳으로 향하면(뒷문으로 나오는 방향 기준 좌측) EX-SIDE라는 건물이 있습니다. 이 건물 내에 모스버거가 위치해 있습니다.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