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S8 출시일은 올해 4월 이후?!

삼성 갤럭시노트7의 전량 리콜 및 단종 사태로 인해 갤럭시S7 이후 별 다른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지 않은 삼성은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S8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 출시는 거의 확정된 사실이지만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 가장 가능성 있는 출시일이 올해 4월인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2월에 개최대는 MWC(Mobile World Congress)에서 공개된다는 의견도 많았지만 급하게 출시하는 것 보다 조금 더 안전성 테스트를 하고 출시하는 것이 올하도 판단했을 수도 있고, 올해 초 공개되는 갤럭시A 시리즈와의 출시일 간격을 조절하기 위해 4월에 출시할 가능성이 더욱 높다고 판단됩니다.

최근 삼성 디지털시티 본사에서 열린 글로벌 전략회의에서 갤럭시S8 출시일을 내년 4월에 별도의 런칭행사를 통해 공개하기로 했다는 의견도 있고, 그만큼 노트7의 대량 리콜 및 단종 사태를 만회하기 위해 신중을 가하겠다는 삼성의 입장을 반영한 의견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일단 확실한 점은 삼성 갤럭시S8 출시일이 올해 상반기라는 것이고, 갤럭시A 시리즈가 올해 초 출시하는 만큼 적어도 2월 이후에 출시를 할 것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삼성은 지난 실패를 만회하기 위해서라도 더욱 안전성이 심혈을 기울일 것이고, 그래야만 할 것입니다.

홍채인식 부터 각종 최신기술이 모두 탑재된 삼성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삼성 갤럭시S8 출시일이 정확히 나오는데로 다시 확인 후 포스팅을 할 예정입니다.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