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쏠(SOL) 후속, 쏠 프라임 공개

2017년 새해 SK텔레콤은 자사 전용 스마트폰인 쏠 프라임을 공개했습니다. 쏠 프라임은 SK텔레콤이 2016년 1월 출시하여 누적 약 12민대를 판매한 쏠의 후속 스마트폰입니다. 쏠 프라임은 2일 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6일 공식적으로 출시합니다.

출고가는 약 43만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주목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 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쏠 프라임은 5.5인치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4GB랩을 지원합니다. 전체적으로 성능은 루나S와 비슷한 성능으로 판단되며, 카메라 성능 또한 후면 1600만 전면 800만화소를 지원하여 무난한 성능을 보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쏠 프라임 예약구매자 전원에게는 액정수리비 70%지원 및 몰스킨 다이어리, 광고모델 화보 등을 제공 하며, 추첨을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제공 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쏠, 쏠 프라임은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 알카텔모바일에서 제작하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시장을 배제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30~40만원대 중저가폰 시장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중저가폰 또한 성능이 올라가고 있는 추세라서 굳이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을 하는 만큼 앞으로의 알카텔모바일도 지켜볼만하지 않아 생각합니다.

You might also like

댓글 남기기